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렴한 커피에 낭만을 123커피 동탄역

by 장공 2022. 7. 9.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근한 김에 급 커피가 땡겼습니다. 어떤 커피를 마실까 고민하던 중 롯데백화점 롯데캐슬 대로변에 있는 123커피에 들려보았습니다. 동탄역 롯데백화점 상가면 분명히 월세가 비쌀텐데 이렇게 저렴한 커피를 파시다니.. 주인께서도 고생이 많으실 거 같습니다.

버스정류장 바로 뒤편에 롯데백화점 동탄역 상가에 조그만한 상가에 자리잡고 있는 123커피 동탄역! 아메리카노가 1000원, 라떼가 2000원!! 정말 저렴합니다. 물가상승률에 단비같은 커피전문점이네요

다소 저렴한 커피를 빠르게 판매하시기 위해 아침 일찍부터 가게문을 여시고 있습니다. 직장 출근하는 분들이 이른 아침부터 커피를 사먹기 좋네요

주문은 간편하게~

시그니처 메뉴와 일반 메뉴 중 무엇을 먹을 까 고민하였습니다. 더운 날씨라서 당이 땡겨 123 너츠라떼를 주문하였습니다. 

자세한 메뉴는 카운터 앞에 있습니다.

사이즈의 안내도 별도로 있네요.

비교적 높은 천장

작은 가게이지만 깨끗하고 밝은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작은 평수라 앉은 자리는 따로 없고 벽면에 자리가 한쪽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테이크아웃을 기다리는 거겠죠

3~5분 사이에 나온 시그니처 메뉴 123너트라떼! 생각보다 귀엽네요. 

그럼 이 커피를 낭만있게 어디서 먹어볼까 자리를 물색해 봅니다.

롯데백화점 안 1층 정원이 잘 꾸며져 있어요. 날씨도 흐려서 그리 덥지 않고 커피마시기 좋네요. 그래도 뭔가가 부족한 느낌을 들어 백화점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롯데백화점 동탄역 3층에 마련되어 있는 정원~ 운치가 있고 바로 여기로 커피를 즐기기로 했습니다. 

평일이라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없어 좋네요. 

언제나 보아도 특이나 코끼리를 들어올리는 남자. 아무래도 세상사는 삶을 표현한 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저 멀리 보이는 아파트숲들. 나날이 발전해 가는 모습을 보는 것도 좋네요. 바로 앞에는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공사가 한창입니다. 

또다른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에선 양 옆에 칸막이가 있어 바람이 잘 통하지 않아 조금 덮군요. 

그래도 높은 나무들이 많이 있어 또다른 정원처럼 느껴 봅니다. 

그래도 더운 여름이라 가장 시원한 곳에서 커피 한잔! 저렴한 커피도 이렇게 마시면 운치있고 좋네요. 잠시나마 즐기는 힐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