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 편의 콘서트장 방불케 하다 동탄호수공원 루나쇼

by 장공 2022. 5. 18.


동탄호수공원

루나쇼


위치 :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69

지도 : 아래 참조

시간 : 아래 참조

 

지난 번에는 동탄호수공원에서 진행하는 루나쇼를 다녀왔습니다. 동탄호수는 동탄2신도시의 남부쪽 형성된 인공호수로 주변의 쇼핑센터와 먹거리가 많아 동탄주민들의 쉼터이자 데이트코스로 많이 찾곤 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이다 보니 동탄호수공원에서 분수와 조명을 이용하여 5월에 세차례나 루나쇼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현재 동탄에서 가장 핫한 곳이다 보니 저도 한 번 들려 보았습니다.

이미 2차례는 진행하였고 마지막 5월 28일 토요일에 한차례 남았습니다.

구름이 한 점 없는 푸른 하늘아래 자전거를 타고 열심히 동탄호수로 왔습니다. 우리 집이 조금 멀어서 자전거 타고 약 30분정도 걸려요~

 

 

그라츠 커피랩 동탄호수공원점


도착하자마자 우리 동네에서도 자주 가던 그라츠 커피랩에 들렸습니다. 

4월 말에 개장했고 지금은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커피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타 카페에 비해 가격은 착한 편! 특히 에스프레소가 맛있습니다. 

그렇지만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말차드롭을 주문하였습니다. 진한 말차에 크림이 얹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좋습니다.


진하고 쌉싸한 말차에 부드러운 크림을 얹어

달콤하면서 풍미가 느껴지는 

말차드롭


그리고 더운 기분을 날려준 아이스라떼! 꼬모에 테라로사의 아이스라떼가 맛있지만 그라츠커피랩의 아이스라떼도 그에 못지 않게 맛있었습니다. 


 

무더운 기분까지 날려주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아이스라떼


루나쇼 본격 진행 3시간 전 예행으로 분수들이 뿌어져 나오고 있었습니다.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루나쇼를 보기 위해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마치 유명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였는데요. 

넓은 들판이지만 수많은 인파가 몰려 있습니다. 가족들과 나들이 겸 나온 분들도 참 많았습니다. 

예행연습으로 펼쳐진 분수쇼! 엄청 긴 분수가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추었습니다.

분수를 뿜는 기계가 너무 길어서 사진에는 잘 담기는 않습니다. 그래도 동탄호수의 상징인 루나팬텀에 가장 많은 분수가 나오고 있습니다.

음악의 리듬에 맞추어 뿜어져 나오는 분수들! 자세히 보면 박자에 맞추어 물이 뿌어져 나오고 있었습니다.

너무 길어서 사진으로 담기지가 않네요. 사진으로 보기 보다는 직접 눈으로 보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노래 하이트라이트 부분에서 분수가 열정적으로 춤을 추고 있었습니다.

 

 

 

 

오늘통닭


금강산도 식후경! 루나쇼 예행이 끝나고 주변 먹거리를 찾아보았습니다. 마침 테라스가 있어 루나쇼를 직관할 수 있는 오늘통닭으로 가보았습니다.

루나쇼때문에 이미 많은 분들이 몰려와 자리 잡기가 무척이나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우연히 한 테이블이 눈에 띄어 달려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살얼음이 낀 시원한 맥주!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맥주만 한 것이 없죠. 잔을 살짝 얼려서 나와서 맥주가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바삭하게 구워서 나오는 옛날 통닭! 담백한 치킨맛이 식욕을 마구마구 자극하였습니다. 

닭다리부터 한 입!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훈제향이 나와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간은 이미 베어져 나와 그냥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한 참을 기다리다 보니 치킨 한마리를 해치워 버려 추가로 국물떡볶이를 주문하였습니다. 국물떡볶이 맛은 흔히 먹는 미미네 떡볶이 맛이랑 비슷했습니다.

 

루나쇼


본격적인 루나쇼가 시작되려니 더욱 많은 인원이 분수대 앞에 모였습니다. 

오늘의 통닭 안에서 바라본 분수쇼! 나무에 살짝 걸리긴 하였지만 그래도 잘 보였습니다.

현란한 조명과 음악으로 시작되는 분수쇼! 이런 분수쇼는 오직 동탄호수에서만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절정으로 치닫고 있는 분수쇼! 동탄호수에 모인 남녀노소 아이들까지 화려한 루나쇼에 흠뻑 매료되었습니다. 신혼여행으로 라스베가스에 간 적이 있는데 라스베가스 인공호수에서도 분수쇼를 해 주었습니다. 하지만 라스베가스 분수쇼보다 훨씬 크고 화려하며 조명까지 이용되어 더욱 더 볼거리가 많습니다.